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55 (Innocent in jail 3)

This page in: -- Arabic? -- Aymara -- Azeri -- Bengali -- Bulgarian -- Cebuano -- Chinese -- English -- Farsi? -- French -- German -- Guarani -- Hebrew? -- Hindi -- Indonesian -- Italian -- KOREAN -- Kyrgyz -- Malayalam? -- Portuguese -- Quechua? -- Romanian? -- Russian -- Serbian? -- Spanish-AM -- Spanish-ES -- Tamil -- Turkish -- Urdu? -- Uzbek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55. 죄없이 감옥에 갇힌 자 3


감옥의 문이 쿵 하고 닫혔습니다. 감옥 경비가 문을 잠그고 가버렸습니다. 요셉은 감옥의 창살 뒤로 앉아 있었습니다. 아무런 죄도 없었습니다. 요셉은 정당한 일을 했지만, 감옥에 갇히고 말았습니다. 요셉의 심정을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요셉은 생각하고 또 생각하였습니다.

(배경음악)

형들이 눈에 선하게 보였습니다. 수년 전 형들이 자기를 이집트로 가는 상인들에게 노예로 팔았습니다. 형들은 요셉을 미워하였습니다. 하나님이 요셉을 큰 지도자로 세우실 거라는 꿈 이야기에 더욱 요셉을 미워하였습니다.

피라미드의 나라 이집트에서 보디발이라는 사람이 요셉을 노예로 샀습니다. 요셉은 열심히 일했습니다. 바로 왕의 군대 대장인 보디발은 요셉이 열심히 일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 노예를 한 번도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요셉이 하는 모든 일이 잘 되었습니다. 잘못된 일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그 비밀을 알려드릴까요? 하나님이 요셉과 함께하였고 도와주셨기 때문입니다.

보디발 대장은 요셉에게 집안의 모든 일을 맡겼습니다. 요셉은 아주 믿음직스러웠고 잘 생겼습니다. 보디발 대장의 아내가 요셉에게 흠뻑 빠졌습니다. 요셉이 그녀의 남편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품었습니다.

이게 올바른 생각일까요? 하나님의 법에 '간음하지 말라'라고 하셨습니다. 이 법은 오늘날도 엄격히 지켜지고 있습니다. 요셉은 하나님의 법을 잘 지켰고, 그 여자와 얘기도 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보디발 대장의 아내가 요셉을 시험하였습니다. 어떤 사람이 여러분을 꾀어 나쁜 짓을 하게 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요셉처럼 행동하세요. 요셉은 죄로부터 도망쳤습니다. 이 여자가 요셉의 옷을 꽉 붙잡았습니다. 하지만 요셉은 그 옷을 벗어버리고 도망쳤습니다. 요셉은 그의 주인의 아내와 나쁜 짓에 빠지지 않기 위해 애썼습니다. 하지만 그 여자는 화가 나서 요셉을 혼낼 방법을 생각하였습니다.

남편인 보디발이 집으로 돌아오자, 그녀는 남편에게 요셉이 자기의 방에 들어와 자기를 가지고 놀려고 하였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녀는 요셉이 도망치면서 남긴 요셉의 옷을 증거로 남편에게 보여주며 말했습니다.

남편 보디발은 아내의 거짓말에 속아 요셉에게 화가 머리끝까지 났습니다. 보디발은 즉시 요셉을 잡아 감옥에 집어넣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감옥 안에서도 요셉과 함께 계셨습니다.

이 이야기는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지금 당장 볼 수 없지만, 하나님은 요셉을 향한 계획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다음 시간에 하나님이 가진 계획이 무언지 얘기해 보겠습니다.


나오는 사람: 내레이터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8, 2019, at 03:44 P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