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44 (Totally in love 5)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44. 완전한 사랑 5


허드슨 테일러는 슬픈 마음을 안고 문을 닫았습니다. 친한 친구들을 충밍섬에 두고 떠나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를 시기하는 사람들이 경찰서에 거짓말을 해서 허드슨 테일러를 떠나게 했습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허드슨을 도와주셨습니다. 하나님은 허드슨에게 일어난 나쁜 일도 좋은 일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허드슨이 새로 옮겨간 곳은 닝포라는 마을인데, 집 주소가 '다리 거리' 였습니다. 허드슨은 그곳에서 기쁜 마음으로 사람들에게 예수님에 대해 전했습니다.

하나님이 모든 것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일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가장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이 낫겠네요. 허드슨 집 바로 옆에는 선교사 학교가 있었습니다. 영국에서 온 마리아라는 여성이 그 학교에서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허드슨은 마리아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마리아도 허드슨을 좋아했습니다. 허드슨은 마리아와 결혼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먼저 사랑을 고백해야 했습니다.

허드슨 테일러: "마리아, 할 얘기가 있어요. 저는 부자도 아니고 가진 돈도 많지 않아요. 하지만 필요한 것이 있을 때, 하나님께 얘기하면 언제든지 채워주세요. 저랑 결혼해 주시겠어요?"

마리아: "네! 당신과 결혼 할게요. 그리고 우리 서로 하나님을 믿고 나가요. 우리에겐 필요한 것이 많지도 않아요. 우리는 가장 좋은 것을 가지고 있잖아요. 바로 예수님."

많은 친구가 결혼식에 왔습니다. 하나님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십니다. 하나님이 이것을 약속하시고 지키고 계십니다. 그것이 바로 허드슨과 마리아가 그들의 삶을 하나님께 바친 이유입니다.

허드슨은 병든 사람들을 치료하며 예수님을 전하였습니다. 마리아는 어린이를 가르치며 예수님을 전하였습니다. 그리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먹을 것을 나누어주었습니다. 허드슨과 마리아는 열심히 일했습니다. 중국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고 받아들이는 것을 볼 때 큰 행복을 얻었습니다.

허드슨은 사람들에게 매일 저녁 예배드리러 오라고 초대했습니다.

우상을 섬기던 '니'라는 사람이 흥겹게 노래하는 것을 듣고 교회에 왔습니다. 그의 인생에 처음으로 예수님이 하나님께 가는 유일한 길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니: "테일러 씨, 저는 오랫동안 진리를 찾아다녔습니다. 예수님이 진리입니다. 그를 믿습니다. 당신네 영국 사람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진리를 믿었습니까?"

허드슨 테일러: "몇 백 년 정도."

니: "뭐? 그렇게 오래? 그러면 왜 그동안 우리에게 진리를 전하러 아무도 오지 않았어요?"

이 말이 허드슨의 마음에 오랫동안 남았습니다. 허드슨은 아직도 진리를 모르는 수천만의 중국 사람을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너무도 힘들게 일하는 바람에 병이 나고 말았습니다. 허드슨은 영국으로 돌아가 치료를 받고 쉬어야 했습니다.

누군가 아파서 일하지 못할 때, 하나님이 어떻게 도와주실까요?

다음 시간에 알려드릴게요. 오늘 들은 것을 잘 기억해 주세요.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허드슨, 마리아, 니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12, 2019, at 10:13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