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43 (Like the Chinese 4)
143. 중국 사람처럼 4
허드슨 테일러는 이미 5살 때 나중에 커서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결정했습니다.
허드슨 테일러: "나는 커서 선교사가 되어 중국에 갈 거야."
21살 때 허드슨은 중국으로 가서 중국말로 많은 사람에게 예수님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일을 할 때 어려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남자: "이봐, 너 뭘 하려고 그래? 미쳤구나!"
군인: "왜? 이 외국 놈을 죽이려고 그러는데."
남자: "안돼, 그러지 말고, 이들을 경찰서로 넘기자."
잔인한 군인들이 선교사들을 때리고, 거의 죽을 지경까지 목을 졸랐습니다. 모두들 매우 심하게 상처를 입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허드슨 테일러는 미소를 지었습니다.
허드슨 테일러: "이보게 군인들, 오늘 일기장에 뭔가 쓸 수 있는 일들을 만들어줘서 고마워."
군인들이 매우 잔인하게 자기와 다른 선교사들을 때렸지만, 허드슨은 예수님을 생각하며 견뎠습니다. 예수님이 세상의 모든 사람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셨을 때, 더 큰 고통을 겪으셨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경찰서장이 선교사들의 말을 들었습니다.
허드슨 테일러: "우리는 텅챠오의 사람에게 예수님을 전하고 싶습니다. 예수님은 여러분 모두를 사랑하십니다. 성경에 쓰여 있습니다. 이 성경을 여러분에게 선물로 드립니다."
경찰 서장이 그 말을 듣고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그리고 따끈한 차를 대접하며 예수님을 전해도 좋다고 허락하였습니다.
예수님이 이런 일을 가능하게 하셨습니다. 허드슨은 이 모든 것에 대해 예수님께 감사드렸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지친 몸으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허드슨의 중국어 선생님이 혼자 젓가락으로 받을 먹고 있는 허드슨을 보았습니다.
중국어 선생님: "허드슨 씨, 당신은 우리가 먹는 것처럼 먹고, 우리같이 말하는데, 우리처럼 옷을 입는 것은 어때요?"
허드슨 테일러: "좋아요. 좋은 생각이에요! 그렇게 해 볼까요?"
중국어 선생님:' "당신이 중국 옷을 입으면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더 잘 들을 거예요."
허드슨 테일러: "그래! 예수님이 이 땅에 오셨을 때, 우리처럼 인간이 되셨어. 그럼, 나도 중국 사람처럼 되는 거야. 선생님이 도와주실 수 있죠?"
허드슨은 영국식 옷을 벗어 버리고 중국식 옷을 입었습니다. 검은색 중국 옷을 입은 허드슨이 아주 멋져 보였습니다.
중국어 선생님: "이제 중국 사람 같아요!"
허드슨 테일러는 충밍섬에서 성경을 가르치며 아픈 사람들을 치료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문제가 생겼습니다.
여자 1: "그 소식 들었어요? 허드슨 테일러 선생님이 곧 섬을 떠나신대요."
여자 2: "다른 의사들이 허드슨 테일러 선생님을 질투하더라고요. 왜냐하면 허드슨 선생님이 더 많은 환자들을 돌보고, 또 자기들보다 좋은 약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여자 1: "다른 의사들이 허드슨 테일러를 경찰 서장 앞에서 나쁘게 말했데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다음 시간을 기대해 주세요.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허드슨 테일러, 남자, 군인, 중국어 선생님, 여자 1, 여자 2
© Copyright: CEF Germ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