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57 (Esther risks her life 2)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57. 죽음을 무릅쓴 에스더 2


하만은 교활하고 교만한 사람이었습니다. 페르시아의 아하수에로 왕은 하만을 이인자로 임명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하만에게 절하며 엎드렸습니다. 하지만 에스더 왕비의 삼촌인 모르드개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모르드개는 하만에게 한 번도 절하지 않았습니다. 하만은 화가 나서 속이 부글부글 끓었습니다.

하만: "너는 왜 내게 절하지 않느냐?"

모르드개: "저는 유대인입니다 저는 오직 하나님께만 절합니다."

하만: "뭐라고? 괘씸한 놈. 곧 후회하게 해주겠다."

하만은 큰 모욕감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몹시 나쁜 계획을 마음속에 세웠습니다.

하만: "그놈을 죽이고 말 거야. 그리고 페르시아 제국의 모든 유대인을 없애버릴 거야."

하만은 유대인들이 몹시 나쁘고 위험하다고 왕에게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나쁜 계획을 이루기 위하여 왕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자기가 계획한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만은 왕의 명령이 담긴 편지를 전국에 보냈습니다. 페르시아 전국에 그의 무서운 계획이 담긴 명령이 전해졌습니다.

왕의 신하: "왕의 명령이다. 12월 13일에 모든 유대인 남자와 여자와 아이들을 죽여라. 한 명도 살려 두지 말아라. 모든 유대인을 죽이고 그들의 재산을 빼앗아라!"

이 명령으로 유대인들은 공포에 빠졌습니다. 모든 유대인들은 베 옷을 입고 울며 하나님께 기도했습니다.

모르드개는 급한 소식을 왕궁에 있는 에스더에게 전했습니다. 오직 한 사람 왕궁에 있는 왕비 에스더만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모르드개: "왕비 에스더야, 왕에게 가서 우리를 살려 달라고 간청하여 보아라!"

에스더: "할 수 없습니다. 왕이 부르지 않으면 왕 앞에 나갈 수 없습니다. 왕이 부르지 않았는데도 왕 앞에 나가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모르드개: "하나님이 너를 왕비로 만들어 준 것이 아마도 이때를 위한 것일지도 모른다."

에스더: "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왕에게 나아가겠습니다. 내가 만일 그 일로 죽어야 한다면 죽겠습니다."

왕비 에스더처럼 예수님도 우리를 위해 생명을 내놓으셨습니다.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죽으셔서, 우리가 구원을 받고 영원한 생명을 얻었습니다.

에스더는 가장 예쁜 옷을 입었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왕이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왕이 왕비의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왕이 에스더 왕비를 들어오라고 할까요?

다음 시간을 기대해 주세요.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왕의 신하, 하만, 모르드개, 에스더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12, 2019, at 10:53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