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47 (Nothing is too hard for God 2)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47. 전능하신 하나님 2


불가능해! 완전히 불가능해! 아브라함이 이런 생각을 틀림없이 했을 것입니다. 왜냐구요? 아브라함은 이미 늙었고, 그의 아내 사라도 나이가 들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오래전에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나이 99세에 아기를 낳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나님이 아브라함과 한 약속을 잊어버리셨을까요?

아브라함이 천막 앞에 앉아있었습니다. 시간은 낮 12시 몹시 더운 날이었습니다. 놀랍게도 손님들이 찾아왔습니다. 세 사람이었습니다. 아브라함이 그들을 맞아들였습니다. 그들이 하나님이 보낸 천사라는 것을 아브라함이 알았을까요?

아브라함: "어르신, 날이 더우니 더이상 가지 마시고 여기서 머물다 가십시오. 제가 가서 물을 가져와서 여러분의 발을 씻어드리겠습니다. 자 여기 그늘에 앉아 쉬고 계세요. 제가 먹을 것도 좀 가져오겠습니다."

남자: "좋으실 대로 하십시오."

아브라함이 서둘러 음식을 준비하였습니다. 사라도 빵을 구웠고, 하인들이 양을 잡았습니다. 아브라함이 그 양을 가지고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였습니다.

남자: "당신의 아내 사라는 어디에 있소?"

아브라함: "그녀의 천막에 있습니다."

남자: "당신에게 한 가지 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으로 1년 후에 저희가 다시 올 때, 당신의 아내 사라가 아들을 낳을 것입니다."

(웃는 소리)

사라가 그 소리를 엿듣고 웃었습니다. 사라는 자기가 너무 늙어서 아기를 갖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남자: "왜 사라가 아기를 갖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죠? 하나님에게 불가능한 것이 있습니까? 1년 후에 사라가 아들을 낳을 것입니다."

하나님에게 불가능한 것이 있을까요?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주실 것이라고 10번도 넘게 약속을 하셨습니다. 한번은 아주 특별한 상황 가운데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음성: "아브라함아, 하늘의 별을 보고 세어보아라. 하늘의 별만큼 너에게 자손을 주겠다."

아브라함은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하늘의 별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었습니다. 수많은 별들이 놓인 하늘이 하나님의 위대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에게 불가능한 것이 있을까요? 절대 없습니다!

아브라함이 100세에 아버지가 되고, 사라가 90세에 아들을 낳을 것을 상상해보세요.

(아기 울음소리) 그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들의 이름을 이삭이라고 지었습니다.

하나님과 함께라면 불가능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이상으로 크십니다. 하늘의 별을 한번 세어보세요. 하나님이 얼마나 위대하신지 깨달을 것입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아브라함, 남자, 하나님의 음성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12, 2019, at 10:23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