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64 (On the run)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64. 피난


여러분이 오늘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크리스마스는 잘 보냈어요?

전 세계의 많은 사람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 영원한 왕이신 예수님이 태어나신 것을 기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천 년 전에 이 사람은 예수님의 태어나신 것을 기뻐할 수 없었습니다. 바로 헤롯 왕입니다. 그는 자기가 가진 왕의 자리를 빼앗길까 봐 두려웠습니다. 그래서 동방박사들에게서 태어나실 왕에 관해 얘기를 듣고는 아기 예수님을 죽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동방박사들은 헤롯 왕이 있는 예루살렘으로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이 천사를 통해 동방박사들에게 어떻게 할지를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천사: "헤롯 왕에게 돌아가지 마라. 고향으로 돌아갈 때 다른 길로 돌아가거라."

그래서 동방박사들은 천사의 말에 순종하여 다른 길을 통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렇지만 아직 위험이 가시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은 천사를 통해 다시 요셉에게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천사: "일어나 너의 아들과 아내를 데리고 이집트로 가거라. 내가 돌아오라고 할 때까지 거기에 머물러라. 헤롯 왕이 아기를 죽이기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할 것이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요셉은 즉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였습니다.

여러분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세요?

한밤중에 요셉은 잠에서 깨어나 아내 마리아와 아기 예수님을 데리고 이집트로 탈출을 했습니다. 바로 그 시간에 헤롯 왕은 동방박사들이 자기에게 돌아오지 않고 다른 길로 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화가 머리끝까지 난 헤롯 왕은 끔찍한 일을 저질렀습니다.

헤롯 왕: "베들레헴과 그 주변 지역의 2살 이하 된 모든 사내아이를 죽여라."

이 명령은 베들레헴과 그 주변 지역에서 즉시 이루어졌습니다.

헤롯 왕이 미쳤나요? 이 명령으로 수많은 아이들이 죽었고, 베들레헴과 그 주변에는 슬픔의 소리가 가득 찼습니다.

그러나 헤롯 왕은 아기 예수님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기 예수님에게 어떤 상처도 입힐 수 없었습니다.

아기 예수님이 3살이 되었을 때, 헤롯 왕이 죽었습니다. 천사가 요셉의 꿈에 나타났습니다.

하나님의 천사: "일어나라. 아이와 아내를 데리고 이스라엘로 돌아가라. 아이를 죽이려던 모든 사람이 죽었다."

하나님은 요셉에게 두 번 말하지 않으셨습니다. 요셉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했습니다. 아내 마리아와 아기를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하나님이 성경에 말씀하신 대로 이스라엘의 작은 마을 나사렛에서 주 예수님이 자라나셨습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하나님의 천사, 헤롯 왕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9, 2019, at 08:55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