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07 (On the winner’s side)

This page in: -- Arabic? -- Aymara -- Azeri -- Bengali -- Bulgarian -- Cebuano -- Chinese -- English -- Farsi? -- French -- German -- Guarani -- Hebrew? -- Hindi -- Indonesian -- Italian -- KOREAN -- Kyrgyz -- Malayalam? -- Portuguese -- Quechua? -- Romanian? -- Russian -- Serbian? -- Spanish-AM -- Spanish-ES -- Tamil -- Turkish -- Urdu? -- Uzbek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7. 승리자의 노래


블레셋 사람들이 이스라엘을 다시 쳐들어왔습니다. 다윗의 형들은 이스라엘 군대에 있었습니다. 다윗은 형들에게 음식을 전해주기위해 전쟁터로 갔습니다. 그곳에 도착했을 때, 다윗은 키가 3미터나 되는 큰 거인이 소리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 거인은 블레셋 사람 골리앗이었습니다. 모든 이스라엘 사람들은 그를 무서워하였고, 사울 왕까지도 무서워하며 떨었습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하나님이 누구보다도 위대하고 강하시다는 것을 잊었을까요?

골리앗: "야, 이 바보 같은 이스라엘 사람들아! 무서워 떨고 있느냐! 하하하! 너희를 납작하게 만들어 주겠다. 너희 하나님은 도와줄 수 없을 거야! 내가 너희 하나님보다 강하거든!"

다윗: "모두 이 소리를 들었어요? 골리앗이 하나님을 무시하잖아요? 골리앗을 이렇게 내버려 둘 거예요?"

다윗은 골리앗의 말에 화가 났습니다. 이스라엘을 놀리는 것도 화가 났지만 하나님을 무시하는 것은 더욱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다윗은 즉시 사울왕에게 가서 골리앗과 싸우겠다고 말했습니다.

다윗은 마음을 굳게 먹고 양치는 막대기와 물매를 들고 골리앗을 향해 나갔습니다.

위대하고 강하신 하나님이 다윗에게 용기를 주셨습니다.

그곳에 모인 사람들은 작은 양치기 소년 다윗이 거인 골리앗과 싸우러 가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는 듯이 겁에 질린 눈으로 보고 있었습니다.

골리앗이 점점 가까이 왔습니다.

골리앗: "네가 나를 개로 알고 막대기를 가지고 나왔느냐? 너의 하나님이 너를 지켜 주실 것 같으냐? 하하하! 내가 훨씬 더 강한 걸 모르는구나. 너를 죽여주겠어."

다윗: "네가 칼과 창으로 나오지만, 나는 네가 저주한 그 이스라엘의 위대하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나간다. 그는 너보다 강하시다. 내가 너를 이겨서 온 세상이 이스라엘의 살아계신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윗이 물매에 돌을 넣어 빙빙 돌렸습니다. (윙윙거리는 소리)

골리앗: "딱! 아야!" (부딪히는 소리)

다윗이 물매로 던진 돌이 골리앗의 이마에 정확히 맞았습니다. 그리고 골리앗이 땅에 쓰러져 죽었습니다.

골리앗이 하나님을 저주한 것이 잘한 일입니까? 누가 가장 강합니까? 하나님이 가장 위대하고 강하십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다윗, 골리앗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7, 2019, at 02:05 P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