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03 (Pig slop or banquet dining)

This page in: -- Arabic? -- Aymara -- Azeri -- Bengali -- Bulgarian -- Cebuano -- Chinese -- English -- Farsi? -- French -- German -- Guarani -- Hebrew? -- Hindi -- Indonesian -- Italian -- KOREAN -- Kyrgyz -- Malayalam? -- Portuguese -- Quechua? -- Romanian? -- Russian -- Serbian? -- Spanish-AM -- Spanish-ES -- Tamil -- Turkish -- Urdu? -- Uzbek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3. 돼지 먹이와 성대한 만찬


아버지가 슬픈 얼굴을 지으며 창가에 서 계셨습니다. 며칠 전 막내아들이 아버지에게서 상속 재산을 받자마자 집을 나갔기 때문입니다. 집을 나가면서 뒤를 한 번도 돌아보지 않고 나가 버린 것입니다.

아버지는 막내아들을 사랑했습니다. 이 아들이 어디에서 어떻게 지낼지 걱정했습니다.

막내아들은 아버지에게서 물려받은 돈으로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친구들을 불러 모아, 매일 파티를 열고, 술을 마시며 흥청거리며 지냈습니다. 잘못된 것인 줄을 알고 있었지만, 막내아들은 친구들과 매일매일을 그렇게 사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얼마되지 않아 그가 가진 모든 돈이 없어지고.

말았습니다. 다 써버린 것입니다. 그리고 친구들도 다 떠나버리고 말았습니다.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 돈을 벌지도 못했습니다. 마침내 일자리를 하나 찾았습니다. 돼지를 기르는 일이었습니다. 냄새가 나고 더러운 곳에서 일해야 하는 아주 힘든 일이었습니다. 배가 고파 뱃속에서 꼬르륵 소리가 났지만, 아무것도 먹을 것이 없었습니다. 먹이를 마음껏 먹는 돼지를 보면 배가 더욱더 고팠습니다. 어떤 때는 돼지 먹이를 먹은 적도 있었습니다. 배가 너무 고팠고, 냄새나는 더러운 옷을 입고 돼지우리 옆에 쪼그려 앉아 잠을 자야 했습니다.

막내아들인 자기를 늘 사랑하시던 아버지가 생각이 났습니다.

막내아들은 벌떡 일어나서 결심하였습니다.

아들: "그래 집으로 돌아가자, 가서 아버지에게 내가 잘못했다고 진심으로 용서를 빌자."

막내아들은 진심으로 잘못을 뉘우쳤고, 아버지에게 잘못을 고백하고 용서를 빌기로 하였습니다.

상상해보세요. 언제 돌아올지 모를 막내아들을 기다리며 떠난 길을 매일 바라보는 아버지. 그런데 멀리 막내아들의 모습이 보이자 막 달려나가 막내아들을 얼싸안고 기뻐하시는 아버지.

막내아들이 말할 틈도 없이, 아버지는 막내아들을 부둥켜안고 기뻐하며 뽀뽀를 하였습니다. 그리고는 하인들을 불러 잔치를 준비하라고 하였습니다.

아버지: "빨리 가서 깨끗한 옷과 신발과 반지를 가져오너라. 큰 잔치를 준비하거라. 나의 사랑하는 막내아들이 돌아온 것을 축하해야지. 성대한 잔치를 열자. 죽은 줄로만 알았던 막내아들이 이렇게 다시 살아 돌아왔다!"

이 아버지가 막내아들을 사랑하는 것만큼, 하나님도 여러분과 저를 사랑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살기를 원하십니다. 이것이 우리에게 이 이야기를 해 주신 이유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습니까?

그럼 저에게 편지를 보내주세요.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아들, 아버지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7, 2019, at 01:38 P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