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01 (Jesus loves children)

This page in: -- Arabic -- Aymara -- Azeri -- Bengali -- Bulgarian -- Cebuano -- Chinese -- English -- Farsi -- French -- German -- Guarani -- Hebrew? -- Hindi -- Indonesian -- Italian -- KOREAN -- Kyrgyz -- Malayalam? -- Portuguese -- Quechua? -- Romanian? -- Russian -- Serbian? -- Spanish -- Tamil -- Turkish -- Urdu? -- Uzbek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 아이들을 사랑하시는 예수님


손님들이 스웨덴 공주를 방문해서 "공주님의 귀중한 보석들을 보여 주시겠어요?" 하고 물었습니다.

공주는 "네 그럼요" 하고 말하고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두 명의 아이를 데리고 나왔어요.

공주는 두 아이를 품에 안고 손님들에게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저의 귀중한 보화들입니다."

손님들은 놀랐습니다. 다이아몬드와 같은 특별한 보석을 볼 것이라고 생각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그 사람들은 이내 깨달았습니다. 공주에게는 금과 은 같은 보화보다 아이들이 더 귀중하다는 것을 말입니다.

모든 사람이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저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한 사람을 압니다.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성경에 부모들이 자기 자녀를 예수님께 데리고 와서 축복해 달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제자들이 시끄럽게 구는 아이들을 보고 화난 목소리로 말을 합니다.

제자들: "너희들 여기서 뭐하니? 저리로 가! 여기서 나가!"

겁먹은 아이들은 멈춰 서서 아무 말도 하지 못했습니다.

아이들을 심하게 꾸짖은 사람들은 예수님의 제자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이야기는 여기서 이렇게 끝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을 사랑하시는 예수님이 바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 "아이들이 나한테 가까이 오게 놔둬라. 돌려보내지 마라. 하나님의 나라는 이런 어린 아이들의 것이다."

예수님은 아이들을 사랑하십니다. 예수님을 알고 믿을 수 있도록 아이들을 초대하십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예수님께 왔습니다.

... 여러분 또래의 남자아이들, 여자아이들

… 착한 아이들, 짓궂은 아이들

… 키가 큰 아이들, 작은 아이들

... 시끄러운 아이들, 수줍은 아이들

... 똑똑한 아이들, 그렇지 않은 아이들

... 다른 피부색을 가진 아이들

아이들은 예수님이 자기들에게 친절을 베푸시고 축복해 주신 날을 절대로 잊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은 아이들을 사랑하십니다!

이런 일이 일어난 후 아이들은 기뻐하며 많은 사람에게 예수님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예수님이 여러분을 항상 사랑하시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성경에서 예수님은 여러분에게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누구든지 내게로 오는 자를 나는 돌려보내지 않는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예수님, 제자들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7, 2019, at 01:27 P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