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28 (No more thirst)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28. 더 이상 목마르지 않아요


마을 사람들 대부분이 그녀를 보면 피해 다녔습니다.

사마리아 여인: "사람들이 저에게 손가락질을 합니다. 마치 자기들의 삶은 다 옳고 저는 틀렸다는 것입니다. 우물에 물을 길으러 갈 때 아무도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자갈길을 걷는 발자국 소리)

낮 12시가 되자 사마리아 여인은 물통을 가지고 마을 밖에 있는 우물로 갔습니다. 보통 마을 사람들은 해가 뜨겁고 더운 낮을 피해 아침이나 저녁에 물을 길으러 우물에 갑니다. 그래서 한낮에 우물에 가면 아무도 만나지 않기 때문에 사마리아 여인은 한낮에 갑니다.

사마리아 여인: "이런, 우물가에 누가 있네?"

예수님: "나에게 물을 좀 길어주시오."

사마리아 여인: "왜 저한테 말을 거시죠? 당신은 유대인이고 저는 사마리아인인데요."

유대인들은 사마리아 사람들과 말을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마리아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외국 사람과 결혼을 하고 우상을 섬기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이런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남에게 따돌림을 받고 어려움을 당하며 사는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않으셨습니다.

예수님: "만약 당신이 내가 누구인지 알았다면, 나에게 생명의 물을 달라고 부탁을 하였을 것이오."

사마리아 여인: "물 길을 그릇도 없이 이렇게 깊은 우물에서 어떻게 물을 길을 수 있으세요?"

예수님: "이 우물물을 먹는 자는 다시 목마르겠지만,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우리의 욕심은 끝이 없습니다. 하나를 이루고 나면 또 다른 욕심이 생겨납니다. 계속해서 우리의 욕심은 커지기만 합니다. 우리의 욕심은 결코 채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경험이나 큰 상을 받거나 좋은 친구들이 많을지라도 우리의 욕심은 채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욕심은 바로 우물가에 앉아 계시던 예수님에 의해 고쳐질 수 있습니다. 사마리아 여인이 이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마리아 여인: "저에게 그 물을 주세요. 그럼, 제가 이 우물에 물 길으러 올 필요도 없을 테니까요."

예수님: "가서 너의 남편을 데리고 오거라."

사마리아 여인: "저는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예수님: "알고 있다. 너는 다섯 번이나 결혼을 했지. 그리고 지금 같이 살고 있는 남자는 네 남편이 아니다."

예수님은 그녀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그녀를 피하지도 않았습니다.

사마리아 여인: "하나님이 당신을 보내셨군요. 그리스도라 하는 분이 오실 거라는 것을 알아요."

예수님: "내가 바로 그리스도 예수다."

예수님은 그녀의 죄를 용서해주시고 새로운 생명을 주셨습니다. 사마리아 여인은 너무 기뻐서 물통을 우물가에 두고 마을로 달려갔습니다.

그녀는 마을 사람들에게 그리스도 예수님이 우물가에 계시다고 전했습니다.

여러분을 예수님에게로 초청합니다.

소년: "예수님을 믿습니다. 당신이 말해서가 아니라, 예수님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진정으로 세상을 구원하실 분이십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사마리아 여인, 예수님, 소년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11, 2019, at 01:34 P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