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22 (Peter’s life in danger)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22. 위험에 빠진 베드로


집마다 불이 꺼진 지 오래되었지만, 마리아의 집은 환하게 불이 켜져 있었습니다. 그녀의 집에 손님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베드로가 감옥에 갇혀서 친구들이 모여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베드로가 예수님에 대해 전도하였는데, 헤롯 왕이 베드로의 전도가 위험하다고 생각하고 잡아 가두었던 것입니다. 베드로가 무사할까요? 친구들은 희망을 잃지 않고 하나님께 기적을 베풀어 달라고 기도하였습니다. 온 밤이 새도록 기도하였습니다.

여자: "주님, 베드로를 살려주세요."

남자: "기적을 베풀어 주실 줄 믿습니다."

베드로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감옥 안을 들여다보고 싶죠? 성경은 거울과 같아서 그 당시 사람들이 어떻게 살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소년: "베드로가 잠을 자고 있네! 내일이면 처형을 당할 텐데 어떻게 잠을 잘 수 있지?"

소녀: "옆에 감옥을 지키는 두 사람과 같이 묶여있어."

소년: "그리고 감옥 밖에 두 사람이 더 지키고 있어."

베드로의 생명이 위험에 빠졌습니다. 친구들은 모여서 베드로를 위해 계속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 날밤 감옥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상상을 할 수 없었습니다.

갑자기 주위가 환해지면서, 한 천사가 베드로 앞에 나타났습니다.

천사: "베드로야, 일어나거라. 신발을 신고 겉옷을 들고 나를 따라오너라."

베드로가 천사를 따라 마치 꿈속에 있는 것처럼 걸어갔습니다. 체인이 벗겨졌고, 감옥을 지키는 간수들도 베드로가 움직이는 것을 몰랐습니다. 큰 감옥 문이 스르르 열렸습니다. 그리고 천사가 사라졌습니다. 하나님이 기적을 베푸신 것입니다.

베드로: "풀려났다! 하나님이 천사를 보내 헤롯 왕으로부터 지켜주셨어."

베드로는 마리아의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문 두드리는 소리)

로데: "누구세요?"

베드로: "나야 베드로."

로데는 베드로의 목소리를 듣고 너무 기뻐서 문을 여는 것도 까먹고, 집안으로 달려들어 갔습니다.

로데: "베드로가 살아 돌아왔어요."

남자: "무슨 헛소리야. 그건 불가능해."

로데: "정말이에요. 내가 베드로의 목소리를 들었어요." (문 두드리는 소리)

베드로: "문 좀 열어!"

남자: "베드로다. 하나님이 기적을 베푸셨어."

(문이 열리는 소리)

여자: "베드로, 어떻게 감옥을 빠져나왔어?"

베드로는 모든 것을 친구들에게 말해주었습니다.

하나님은 기적을 베푸시고, 우리를 깜짝 놀랄 방법으로 기도에 응답하십니다.

오늘날도 하나님이 여러 크고 작은 기적을 많이 베푸십니다.

하나님을 믿으세요.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남자, 여자, 소년, 소녀, 천사, 베드로, 로데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11, 2019, at 09:59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