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37 (Jumping with joy at 15.00 o’clock)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37. 3시에 울린 기쁨의 함성


남자: "그건 불가능해!"

여자: "아니야 가능해! 봐! 그가 걸을 수 있잖아."

남자: "글쎄, 그 사람이랑 비슷한 사람이겠지."

여성: "나는 그 사람이라고 확신해. 40 년 동안 절름발이였고 지금은 걸을 수 있어."

남자: "기적이 아니고는, 나는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어."

여자: "그가 얼마나 행복한지 봐봐. 너무 기뻐서 뛰고 있잖아."

그것은 사실입니다: 그는 걷고 뛰며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사람들은 그와 베드로를 바라보았습니다.

베드로: "왜 우리가 이 절름발이를 고친 것처럼 바라보십니까? 예수님이 하신 일입니다! 그의 이름을 믿으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그날은 여느 때와 같은 오후였습니다. 베드로와 요한이 오후에 기도하러 성전에 갔습니다. 매일 오후 3시에 성전에 기도하러 가는 습관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언제 기도하십니까?

그들이 성전 입구에 멈춰 섰습니다. 절름발이 거지가 베드로와 요한의 손을 잡아당긴 것입니다.

절름발이 거지: "그냥 가지 마시고, 저에게 자비를 베풀어주세요! 제발 돈 좀 주세요."

베드로와 요한이 거지를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베드로가 말했습니다.

베드로: "금이나 은은 내게 없지만, 내가 가진 것을 너에게 준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걸어라!"

베드로가 거지의 손을 잡아 일으켰습니다. 그 순간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절름발이의 발과 발목에 힘이 생겼습니다. 절름발이는 걷고 뛰었습니다.

그 사람은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 사람은 걷고 뛰며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넘치는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그 사람을 본 모든 사람이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남자, 여자, 베드로, 절름발이 남자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8, 2019, at 08:39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