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29 (Behind closed doors)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29. 닫힌 문 뒤에서


제자: "요한, 문 잠가! 언제 그들이 우리를 잡으러 올지 몰라. 예수님을 먼저 죽였으니, 곧 우리를 잡으러 올 거야!" (문 닫는 소리)

희망을 잃은 제자들이 문을 걸어 잠그고 모여 있었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이 다시 살아나신 것을 몰랐을까요? 마리아가 예수님과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말이죠.

(노크 소리)
엠마오의 제자 1: "우리 왔어!"

엠마오의 제자 2: "우리야! 문 열어!"

엠마의 제자 1: "예수님을 만났어! 예수님이 살아나셨다고!"

제자: "어디서 만났는데, 자세히 말해봐!"

엠마오의 제자 2: "처음에는 예수님을 몰라봤어."

엠마오의 제자 1: "우리가 길을 가며 얘기하고 있는데, 갑자기 한 사람이 나타나 우리 옆에 걷고 있는 거야. 그리고 우리한테 얘기를 걸었어."

엠마오의 제자 2: "우리가 무슨 얘기를 하는지 물어보는 거야. 그래서 내가 '예루살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세요?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셨어요' 라고 말했지. 그러자 그 사람이 그 모든 것은 성경에 이미 예언되었고, 성경대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설명해주었어."

엠마오의 제자1: "그 사람은 성경에 예언된 것을 아주 잘 알고 있었어. 그리고 시간이 지나 저녁 무렵에 우리는 마을에 도착했어."

엠마오의 제자 2: "저녁 식사에 그 사람을 초대했어. 그 사람이 빵을 들고 기도하고 빵을 나누어줘서 먹었더니, 우리 눈이 밝아지면서, 그 때서야 그 사람이 누군지 보이는 거야. 바로, 예수님! 우리가 예수님을 알아보자, 우리 눈앞에서 예수님이 사라지셨어. 그리고 더이상 안 보이셨어."

엠마오의 제자 1: "정말이야. 모두 사실이라고! 우리가 예수님하고 얘기했어. 너희에게 얘기하려고 최대한 빨리 온 거야. 예수님이 살아나셨어!"

사람들이 예수님을 만났을 때, 사람들은 가만히 있을 수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빨리 전하고 싶어졌기 때문입니다. 엠마오의 두 제자가 다른 제자들에게 말하고 있을 때, 예수님이 갑자기 그 방안에 나타나셨습니다. 그리고 그의 손과 발을 보여주셨습니다.

예수님: "평안하냐! 나다!"

이 일이 있고 난 뒤에 제자들은 모두 예수님이 살아나신 것을 믿었습니다. 예수님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것이 좋았습니다. 예수님을 만나자 모든 의심이 사라졌습니다. 기쁨이 넘쳤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멜라니와 사라가 어떻게 예수님을 만나게 되었는지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제자, 엠마오의 제자 1, 엠마오의 제자2, 예수님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8, 2019, at 07:46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