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22 (Chariot of fire to heaven 7)

This page in: -- Arabic? -- Aymara -- Azeri -- Bengali? -- Bulgarian -- Cebuano -- Chinese -- English -- Farsi? -- French -- German -- Guarani -- Hebrew? -- Hindi -- Indonesian -- Italian -- KOREAN -- Kyrgyz -- Malayalam? -- Portuguese -- Quechua? -- Romanian? -- Russian -- Serbian? -- Spanish-AM -- Spanish-ES -- Tamil -- Turkish -- Urdu? -- Uzbek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22. 하늘로 올라간 불마차 7


제가 얼마 전에 말한 엘리야를 찾는 일에 대해 기억하세요? 엘리야가 갑자기 없어져서 모두들 이상하게 생각했습니다.

내레이터: "엘리사, 당신은 엘리야의 가장 친한 친구인데, 엘리야가 어디 있는지 아십니까?"

엘리사: "네, 알고 있습니다."

내레이터: "당신이 행복해 보이는군요. 그 이유가 매우 궁금한데요."

엘리사: "저는 엘리야가 떠나기 전에 그가 겉옷을 어떻게 했는지 정확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를 따라가겠다고 하자, 엘리야가 따라오지 말라고 했지만, 제가 계속 간청해서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길을 가던 중에 선지자들을 만났습니다. 그것이 엘리야가 저희와 함께 지낸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내레이터: "그게 정말입니까?"

엘리사: "네, 제가 거기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위대하신 능력에 정말 놀랐습니다. 약한 사람들을 통해 놀라운 기적을 일으키셨습니다. 길을 함께 걸으며 하나님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하늘에서 불마차가 내려왔습니다. 놀랍게도 엘리야가 이 불마차를 타고 하늘로 올라간 것입니다. 저는 엘리야를 불렀지만, 곧 불마차와 엘리야는 하늘로 사라져 버렸습니다. 하나님이 엘리야를 놀라운 방법으로 데리고 간 것입니다."

내레이터: "아! 그래서 아무도 엘리야를 볼 수 없었던 거군요. 고맙습니다. 엘리사. 이제야 모든 것이 밝혀졌습니다."

죽음은 이 땅에서 우리 인생의 끝입니다. 하지만, 언제 어떻게 우리의 인생이 끝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죽은 후에 우리가 어디에 있을 것이지가 중요한 것입니다.

엘리야는 하나님과 동행했기 때문에 하나님과 함께 있는 것입니다. 성경이 이렇게 말씀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사람은 이 생명을 가지게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아들을 믿지 않는 사람에게는 생명이 없습니다. (요한일서 5:12)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엘리사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7, 2019, at 04:54 P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