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53 (Does the devil exist 1)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53. 악마가 있을까요 1


아이: "질문 있어요: 사탄이 진짜 있어요? 있으면 어디서 왔어요?"

사탄은 실제로 있습니다. 천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이: "천국에서요?"

루시퍼라는 천사가 있었어요. 모든 천사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천사였습니다.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지음 받았습니다. 하지만 교만한 마음이 그를 지배했습니다.

루시퍼: "나도 하나님처럼 위대해지고 싶다. 나도 우주를 다스리고 싶다. 나도 하나님이 되고 싶다."

위대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대신 하나님이 되고 싶어 했기 때문에, 살아계신 하나님이 루시퍼를 천국에서 쫓아 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사탄 또는 악마라고 불리며 하나님을 대적했습니다. 그는 온갖 방법으로 하나님의 계획을 무너뜨리려고 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살리려 하지만 – 사탄은 우리가 죽기를 원했습니다.

하나님은 진리를 사랑하지만 – 사탄은 거짓말쟁이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와 교제를 원하지만 – 사탄은 우리를 파괴하려고 합니다.

아이: "하나님이 아담과 하와를 만드시고 좋아하셨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시험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탄이 쓰는 나쁜 방법을 알려주겠습니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떠나게 하려고, 사람의 마음에 하나님을 의심하게 하고, 믿지 않게 하는 마음을 심어 놓습니다.

악마: "하나님이 이 나무에서 나는 열매를 진짜 먹지 말라고 하셨느냐? 이 맛있는 열매를 먹지 못하게 하셨어?"

아담과 하와는 사탄의 꾀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그로 인해 죽음이 이 세상에 오게 된 것입니다. 그 후로 모든 사람이 하나님과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사랑은 끝이 없습니다. 사탄을 무찌르시고 모든 것을 원래대로 좋게 만드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아이: "예수님에 대해서도 말씀하셨습니다."

맞아요. 예수님이 승리하셨습니다! 사탄은 예수님의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떱니다. 사탄은 예수님이 유대민족을 통해 오신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집트의 바로 왕과 여러 사람을 통해 유대인들을 없애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이 그들의 계획을 막으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이 유대 땅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습니다.

예수님이 승리하셨습니다! 사탄의 모든 계획을 무찌르셨습니다. 그래서 사탄이 예수님을 싫어하고 공격하는 것입니다.

다음 시간에 더 애기해 줄께요.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아이, 루시퍼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12, 2019, at 10:41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