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54 (Jesus the victor 2)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54. 승리의 예수님 2


사탄은 악하고 나쁜 꾀를 잘 씁니다. 그를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사탄은 옛날이야기에 나오는 요정이 아닙니다. 성경은 사탄이 우는 사자처럼 잡아먹을 사람을 찾아다닌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아이: "사탄이 진짜 있는 줄 몰랐어요."

사탄은 하나님의 적이며,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것을 방해하려고 모든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탄이 제일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아세요?

아이: "하나님을 의심하고 믿지 않는 마음을 갖게 하는 거요."

사탄의 나쁜 꾀와 함정에 빠지지 않게 늘 깨어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의 보호하심을 위해 늘 기도하세요. 예수님이 사탄을 물리치셨기 때문입니다.

사탄은 하나님의 아들을 공격했습니다. 사탄은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시는 것을 막고 싶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을 막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사탄이 그렇게 공격적인 것입니다.

사탄: "네가 만일 하나님의 아들이거든, 이 돌들을 명하여 떡이 되게 해보라. 네가 만일 하나님의 아들이거든, 이 높은 빌딩에서 뛰어내려 보라. 하나님이 너를 지켜주실 것이다."

예수님은 승리자이십니다! 예수님은 진정한 하나님의 아들이시기 때문에 그것을 사탄에게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탄이 예수님을 시험했지만 통하지 않자, 두 번째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사탄: "네가 만일 나에게 경배하고 섬기면, 온 세상을 너에게 주겠다."

예수님: "사탄아 물러가라! 성경에 말씀대로: 오직 주 너의 하나님만 경배하고 섬기라."

예수님이 승리하셨습니다! 예수님은 단지 말씀만 하셨습니다. 그리고는 사탄이 도망쳤습니다. 예수님은 승리자이십니다! 그래서 사탄은 예수님을 미워합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렸을 때, 사탄은 마지막 방법을 썼습니다. 십자가에서 죽지 말고 내려오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그 사탄의 말을 듣지 않고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만약에 예수님이 그 말을 들었다면, 우리는 영원히 패배자가 되고, 우리 죄는 용서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과 함께하는 영원한 생명도 없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이겨 내셨습니다. 예수님은 승리자이십니다! 십자가에서 죄와 죽음과 사탄을 이기셨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이 그 증거입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여러분은 승리자의 편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예수님이 승리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항상 기억하세요. 예수님에게 기도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을 지켜주실 것입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아이, 사탄, 예수님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12, 2019, at 10:47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