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55 (Hands off 3)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55. 손 대지마 3


점쟁이가 뭐하는 지 아세요?

아이: "사탄을 위해서 일해요.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맞추기도 해요."

점쟁이가 말하는 것이 전부 틀리지는 않아요. 오래 전부터 우리 주위에 있었어요. 사도 바울이 친구와 함께 빌립보를 여행할 때였어요. 한 여자가 그들을 뒤따라와서 큰 소리를 지르며 방해를 했습니다. 그 여자는 귀신들려 점치는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점쟁이: "이 사람들은 하나님의 일꾼들입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구원받을 수 있는 지 말해줄 것입니다."

아이: "사실을 말했네요."

맞아. 하지만 사도 바울은 그 점쟁이가 크게 떠드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크게 떠들며 광고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바울: "귀신아!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령한다. 이 여자에게서 떠나라!"

점치는 귀신이 즉시 그 여자에게서 떠났습니다. 에수님이 승리자이십니다! 사탄은 예수님앞에서 벌벌 떨었습니다. 우리가 사탄을 눈으로 볼 수는 없지만, 사탄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지 못하게 하려고 아주 바쁘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사탄이 그 일을 하려고 한가지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그것이 바로 미신입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사람은 미신을 섬깁니다. 많은 사람이 미신을 믿고 부적을 만들어 가지고 다닙니다. 그리고 이런 미신이 우리 생활에 들어와 있고, 또 게임의 형태로 들어와 미신인지 모르고 즐기고 있습니다.

아이: "재미 삼아 해도 돼요?"

민재도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학교에서 친구들이 귀신을 부르는 게임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일이 있은 후부터 민재는 악몽을 꾸곤 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게임도 멀리하는 것이 낫습니다.

아이: "토정비결이나 오늘의 운세를 보면 안 되죠?"

네, 안됩니다.

아이: "저희 엄마도 안 봐요. 하나님이 싫어하세요. 하나님은 우리가 오직 하나님만 믿고 따르기를 원하세요."

예수님을 믿으면 다른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아요. 예수님이 우리를 도와 주셔서 사탄의 꾀와 함정에 빠지지 않게 하실 것입니다. 우리를 사랑하시고 지켜주십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아이, 바울, 점쟁이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12, 2019, at 10:48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