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33 (School of life 1)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33. 학교생활 1


인생 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과 함께해서 반갑습니다.

소녀: "아주 재미있어요."

(거리의 소음)

소년과 소녀: "양보 운전 – 주차 금지 – 급커브 – 일방통행 – 멈춤 – 주의: 미끄러움."

우리 주위에 다양한 표지판이 있습니다. 교통 표지판은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표지판은 여러분을 방해하거나 귀찮게 하려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을 보호하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인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필요한 인생의 표지판을 가르쳐 주십니다. 하나님의 명령은 우리를 잘못된 길로 가게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를 보호하고 지켜주기 위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명령을 잘 지키는 자는 평안히 그 목적지까지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소녀: "인생 학교에 같이 가요."

소년: "입학시험을 쉽게 통과하실 거예요."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은 아주 흥미진진한 여행과 같습니다.

길을 가다 보면 두 갈래 길이 나옵니다. 하지만 우리는 오직 한쪽 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지도와 같습니다. 우리가 어느 길로 가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남자: "좁은 길로 가라. 넓은 길은 멸망으로 인도한다. 많은 사람들이 쉽고 넓은 길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좁은 길은 곧아서 영원한 생명으로 인도합니다. 오직 소수의 사람만이 좁은 길을 선택합니다."

성경은 이정표와 같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께로 가는 유일한 길이라고 가르쳐줍니다.

남자: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하나님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

우리가 어려운 일을 겪을 때, 우리는 마치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두운 터널 속에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럴 때 성경은 빛과 같아서 우리의 갈 길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우리의 인생 학교에 가장 뛰어난 선생님입니다. 예수님은 우리와 함께 우리의 인생길을 가고자 하십니다. 여러분이 힘들 때나 어려울 때, 예수님은 여러분과 함께하시고, 결코 여러분을 떠나지 않으실 것입니다. 이것은 예수님의 약속입니다.

남자: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나를 부르라. 내가 도와주겠고, 너를 영화롭게 하리라." (시편 50:15)

기도는 가장 좋은 긴급 구호 요청 방법입니다. 한번 기도해보세요.

여러분이 인생의 여행을 잘 마치기를 기도합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계속해서 인생 여행을 떠나 봅시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소년, 소녀, 남자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11, 2019, at 01:57 P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