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56 (Esther – star of the East 1)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56. 에스더 – 동방의 별 1


소녀: "저를 아세요? 제 이름은 ‘하다사’입니다. 페르시아에 살고 있는 외국인입니다. 제가 아주 어릴 때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부모님 얼굴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모르드개 삼촌이 저를 이곳으로 데리고 왔습니다. 삼촌은 좋은 사람입니다. 우리는 페르시아의 큰 도시인 수사 성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저를 페르시아 말로 '에스더'라고 부릅니다. 에스더라는 이름의 뜻은 '동방의 별'입니다."

작고 예쁜 고아 소녀가 앞으로 유명해지리라고는 상상도 못 했습니다. 에스더가 큰 제국 페르시아의 여왕이 된 것입니다. 그녀의 이야기가 성경에 나옵니다.

아하수에로 왕이 에스더를 왕비로 뽑았습니다. 그는 모든 젊은 여자들 중에 에스더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그 머리에 왕관을 씌워 왕비로 삼았습니다. 에스더가 왕비가 되던 날 나라 전체에서 세금을 걷지 않았고, 국민들에게 선물을 주었습니다. 에스더가 왕비가 된 것은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하나님이 아하수에로 왕에게 에스더를 뽑도록 마음을 주신 것입니다.

에스더는 온 세상의 통치자이신 하나님을 믿었습니다.

왕비 에스더에게는 비밀이 있었습니다. 아무도 그녀가 유대인이라는 것을 몰랐습니다.

그녀의 삼촌 모르드개는 아무에게도 그 사실을 말하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왕비 에스더는 그 사실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삼촌 모르드개는 왕궁에서 일하는 신하였습니다. 어느 날 모르드개는 왕을 모함하는 두 신하의 음모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왕을 죽일 계획을 짜고 있었습니다.

모르드개는 왕비 에스더에게 그 사실을 알렸고 왕비는 그 사실을 왕에게 바로 알렸습니다.

그 음모는 밝혀졌고 음모를 짠 두 신하는 잡혀서 벌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하수에로 왕은 이 사실을 왕의 기록에 적어 놓도록 하였습니다.

세월이 흘렀습니다. 왕궁에서 일하는 신하 중에 하만이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는 아주 교만하고 자기만 아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자기 혼자 왕의 모든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어 했습니다. 하만은 페르시아 왕국에서 두 번째로 힘이 센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마음속에 악한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만이 무슨 악한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요?

다음 시간을 기대해주세요.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소녀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12, 2019, at 10:50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