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15 (The baked Bible)

This page in: -- Arabic? -- Aymara -- Azeri -- Bengali? -- Bulgarian -- Cebuano -- Chinese -- English -- Farsi? -- French -- German -- Guarani -- Hebrew? -- Hindi -- Indonesian -- Italian -- KOREAN -- Kyrgyz -- Malayalam? -- Portuguese -- Quechua? -- Romanian? -- Russian -- Serbian? -- Spanish-AM -- Spanish-ES -- Tamil -- Turkish -- Urdu? -- Uzbek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5. 빵 속에 구운 성경


여자: "그들이 온다! 그들이 와!"

빵을 굽던 여자가 창밖을 힐긋 보니 정보부원들이 자기의 집으로 오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집안을 샅샅이 뒤져 성경책과 찬송가를 찾아 불에 태울 것입니다.

정보부원들: "열어! 빨리 문을 열어!" (문을 두드리는 소리)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자는 황급히 성경책을 들고 밀가루 반죽 속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성경책을 반죽으로 잘 덮어 빵 굽는 화덕 안에 넣었습니다. 문을 열어주자, 정보부원들이 들어와서는 찬장을 열고 서랍을 열며 모든 곳을 샅샅이 조사하였습니다.

가구들이 넘어지고 난리가 났지만, 그들은 아무것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큰소리로 여자를 꾸짖고는 문을 쾅 닫고 나가버렸습니다. (문을 쾅 닫는 소리)

주위가 조용해지자, 여자는 화덕 속에서 구워진 빵을 꺼냈습니다. 그리고 빵 속에서 하나도 타지 않은 성경책을 꺼냈습니다.

이 여자가 사는 나라에서는 성경책을 가지고 있는 것이 금지되어있습니다.

그러나 이 여자는 하나님을 사랑해서 남몰래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읽어왔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날마다 이 여자에게 새로운 힘과 용기를 주었습니다.

(배경 음악)

주님의 교훈은 정확하여 마음을 기쁘게 하고,
주님의 계명은 순수하여 눈을 밝게 한다.
주님을 두려운 마음으로 섬기는 일은 순수하므로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주님의 심판은 공정하고 의로우므로,
순금보다 더 사모할 것이니 가장 순수한 꿀보다도 더 달다.
주의 종들이 이 모든 것을 기억하고 지키면 상이 있으리라.
(시편 19:8-11)

성경책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럼, 매일매일 성경을 읽으세요.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뭐라고 말씀하시는지 귀 기울여보세요. 진정한 기쁨이 찾아올 것입니다.

비록 지금 성경책을 갖고 있지 않지만, 읽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책이 여러분의 가장 소중한 책이 될 거예요.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여자, 정보부원들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7, 2019, at 04:23 P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