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135 (The schedule 3)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135. 시간표 3


(자동차 소리)

소년: "인생 학교 2장: 벌금."

(나팔 소리) 승리를 축하하고 있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나팔을 불 때, 성벽이 무너졌습니다. 어떤 무기를 사용한 것이 아니고 하나님이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이 이스라엘의 편에 서셨기 때문에, 이스라엘이 곧 온 땅을 점령할 것처럼 보였습니다. 승리를 자축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 사람이 몰래 천막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마치 교통 법규를 어긴 사람처럼, 그는 하나님이 도적질하지 말라는 명령을 어겼습니다.

하나님의 음성: "두려워하지 말라. 이 도시는 너희 것이다. 하지만 나의 명령을 지켜야 한다: 전쟁으로 얻은 물건 중에서 너희 자신을 위해 아무것도 가지지 말라."

하나님이 어떤 명령을 하실 때는 무언가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아간은 하나님의 명령을 무시했습니다.

아간: "이 돌무더기에서 무엇을 찾을 수 있을까? 금이나 은! 돈! 이런 걸 어떻게 이 돌무더기 속에 놔둘 수 있어. 아무도 보지 않으니까 가져가야지."

아무도 아간이 한 일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 모든 것을 보고 계셨습니다. 심지어 아간이 그 훔친 것을 천막 안의 침대 밑에 숨겨 놓는 것도 보셨습니다.

이스라엘이 다른 성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선발대가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선발대: "여호수아 장군, 아이성은 아주 작은 성입니다. 저희 3천 명의 군사로도 쉽게 이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전쟁에 패해서 돌아왔습니다. 36명이나 죽었습니다. 여호수아 장군은 하나님 앞에 울며 기도했습니다.

여호수아: "하나님 어떻게 저희를 패하게 하셨습니까? 왜 우리를 돕지 않으셨습니까?"

하나님이 여호수아의 질문에 대답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음성: "너희의 잘못 때문이다. 누군가가 도적질을 했다. 먼저 이 일을 바로잡아라. 그러면 너희를 도와줄 것이다."

모든 것이 밝혀졌습니다. 아간이 자기가 도적질 한 것을 자백했습니다. 한 사람이 죄를 지으면, 다른 사람이 고통을 당합니다. 이러한 일은 누군가 교통신호를 어기고 사고를 내서 누군가를 다치게 하거나 죽게 할 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교통법규를 어긴 사람은 벌금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에게 돈으로 벌금을 낼 수 없습니다. 의로우신 하나님은 하나님의 명령을 어긴 사람에게 죽음의 벌을 내리실 수도 있습니다.

아간은 아골골짜기로 끌려가 돌에 맞아 죽었습니다.

여러분 잘 들으세요. 의로우신 하나님은 사랑의 하나님입니다. 여러분과 제가 지은 죄에 대해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셨습니다. 그것은 예수님이 하나님에게 우리를 위해 벌금을 내신 것과 같습니다. 예수님이 죽으시고 다시 살아나신 것을 믿는 다면, 하나님은 여러분이 내야 할 벌금을 다 없애 주실 것입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소년, 하나님의 음성, 아간, 선발대, 여호수아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August 22, 2022, at 05:20 PM | powered by PmWiki (pmwiki-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