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30 (Meeting Jesus)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30. 예수님을 만나고


2000년 전으로 돌아가 예수님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멜라니, 언제 예수님을 만났어요? 어떻게 만났어요?

멜라니: "엄마가 집에서 성경을 가르쳐 주셨어요. 예수님에 대해서 배웠고, 어떻게 우리가 예수님을 통해 하늘나라에 갈 수 있는지를 배웠어요. 그리고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셔서 우리 모든 죄를 용서해 주셨다는 것도 배웠어요. 죄도 없는 예수님이 누군가를 위해 죽었다면, 그것은 예수님이 누군가를 아주 사랑했기 때문에 그러셨을 거예요. 그런 생각이 들자, 예수님을 제 마음속에 모시기로 했어요."

언제 그렇게 했어요?

멜라니: "제가 마음속에 예수님을 모시기로 결정하고 기도했을 때요."

그 후에 무슨 일이 있었어요?

멜라니: "예수님을 제 마음속에 모시고 나니까, 나를 슬프게 하는 모든 것을 얘기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그분의 도움에 감사를 드렸어요. 예수님께서는 저를 새롭게 만드셨어요. 예수님은 제가 항상 믿을 수 있는 분이고, 결코 저를 실망하게 하지 않으실 거예요."

사라도 예수님을 만났어요? 어떻게 만났는지 얘기해 주세요.

사라: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있었어요. (배경음악)
'너무 큰 부자도, 너무 가난한 사람도, 너무 큰 사람도, 너무 작은 사람도 없어요.
너무 단순한 사람도 복잡한 사람도 없어요. 예수님은 우리 모두를 사랑하세요.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문을 열어 주셨어요. 그를 찾는 모든 사람을 위해.
우리의 죄를 가져가시고 사랑을 주셨어요. 그의 사랑의 약속을 지켜요.'

이 찬양을 부르는데, 모두가 사실로 느껴지는 거예요. 그날 저녁 엄마에게 말했더니 같이 기도하자고 하셨어요. 그날 예수님을 만났고, 제 삶에 오시도록 요청했어요. 그때 제 어깨에서 아주 큰 무거운 짐이 벗겨지는 것을 느꼈어요. 아주 가벼워졌고 자유로움을 느꼈어요. 예수님 만나는 것을 거리낄 필요가 없어요. 아주 굉장한 일이에요."

예수님은 당신이 예수님의 사랑을 알기를 원하십니다.

"누구든지 내게 오는 사람은 내가 절대로 쫓아내지 않을 것이다." (요한복음 6:37)

여러분도 멜라니와 사라가 한 것처럼 예수님께 죄를 고백하고 예수님을 여러분의 삶의 주인으로 모셔보세요. 예수님께 기도해보세요. 예수님이 들어 주실 겁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자녀가 될 것입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멜라니, 사라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8, 2019, at 07:52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