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for CHILDREN by Sister Farida

(www.wol-children.net)

Search in "Korean":

Home -- Korean -- Perform a PLAY -- 062 (Finally at the goal 2)

Previous Piece -- Next Piece

드라마 -- 여러분의 친구를 위해 연극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62. 마침내 이룬 목표 2


실망한 표정을 지으며 동방박사들이 예루살렘에 있는 헤롯 왕의 궁궐을 나왔습니다. 새로 태어나실 왕 예수님을 찾으러 멀리서 왔습니다. 예수님을 경배하고, 주님으로 모시려고 왔는데, 예루살렘에서 찾지 못했습니다. 동방박사들이 예루살렘을 떠날 때 이미 밤이 깊었습니다.

동방박사 1: "왜 헤롯 왕이 그렇게 화가 나 있었지?"

동방박사 2: "그리고 우리가 언제 별을 보았는지 왜 물어보았을까?"

동방박사 1: "저기 봐 그 별이야. 우리에게 유대인의 왕이 태어날 것을 보여준 별이야."

바빌론에서 온 동방박사들이 그 별을 다시 보고는 무척 기뻐했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그 별이 동방박사들 앞에 나타나 베들레헴으로 가는 길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별이 어떤 집 위에 멈춰 섰습니다. 마리아와 요셉이 아기 예수님을 앉고 있는 그 집이었습니다.

인구조사를 위해 모든 사람이 고향으로 돌아가야 해서, 마리아와 요셉도 베들레헴으로 온 것입니다. 그리고 머물 곳을 어렵게 찾아 쉬고 있었습니다.

마침내 동방박사들이 오랫동안 찾았던 순간이 왔습니다. 집으로 들어간 동방박사는 마리아와 요셉을 만났습니다. 하나님이 보내신 왕, 아기 예수님을 그들의 눈으로 직접 보게 된 것입니다. 그들은 아기 예수님께 절하며 경배하였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을 왕으로 모시고, 예수님이 자기들의 삶의 주인이 되시기를 원했습니다.

그들은 정말 감사해서 가지고 온 선물을 풀었습니다. 황금과 귀한 향유와 몰약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가 예수님에게 드릴 수 있는 가장 귀한 것은 우리의 삶입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에게 우리의 삶을 바친다면 가장 큰 선물을 받을 것입니다.


나오는 사람들: 내레이터, 동방박사 1과 2

© Copyright: CEF Germany

www.WoL-Children.net

Page last modified on January 09, 2019, at 08:47 AM | powered by PmWiki (pmwiki-2.2.109)